고객서비스

참다운 빛을 전하는 민족기업, 참빛속초도시가스

홍보자료

제목
2015년 도시가스서비스평가 진단결과 발표
View
2751
Date
2019-12-24

산업통상자원부는 전국 33개 도시가스사를 대상으로 서비스 수준을 진단(수행:한국생산성본부, 15.8~10)하고, 그 결과를 발표했다.

 

올해로 3년째인 평가를 통해 도시가스사들의 서비스 기반구축 수준은 자율적 개선이 가능할 정도로 안정권에 접어 들었으나,

 

고객만족도 측면에서는 홍보 부족, 미흡한 서비스 마인드, 요금에 대한 불만 등의 영향으로 앞으로 개선의 여지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ㅇ등급은 우수(85점이상),양호(75점~85점미만), 보통(60점~75점미만), 미흡(60점미만)으로 나누어지며, 평가대상 도시가스회사는 전국33개 회사이다.

 

참빛도시가스는 올해 제3차 서비스진단 평가결과에서 "양호(75점~85점미만)"를 받아서 전년 "보통(60점~75점미만)"에서 한단계 올라섰다.

 

ㅇ제3차 서비스진단 평가결과 등급별 회사분포는 "우수" 16개회사, "양호" 8개사, "보통" 7개사, "미흡" 2개사로 발표 되었다.  <참조:산업통상자원부 가스산업과 1222보도자료> 

목록